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주스타 영상] 수지, '리얼' 카메오 출연 후 김수현에게 던진 한마디는?

최송희 기자입력 : 2017-07-11 00:05수정 : 2017-07-11 00:05

배우 김수현이 2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리얼'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최송희 기자 = 배우 김수현이 영화 ‘리얼’에 카메오 출연한 수지와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최근 서울 종로구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는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의 주연배우 김수현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앞서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누아르. 배우 손현주, 박서준, 가수 수지, 아이유, 경리 등이 카메오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수현은 “(배우들에게) 카메오 출연을 제안할 때 부담스럽지 않아했다. 설명을 잘 드렸다. 가볍게 (이야기를) 던지려고 했다. 날짜가 맞거나 여유 있는 분들을 초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이 고생하셨지만 특히 수지가 고생이 많았다. 6시간 걸려서 타투 분장을 했다. 촬영을 마치고 ‘이런 이야기는 없었잖아’라고 하더라”며, 수지에게 미안함을 표현했다.

또한 “너무 감사했다. 손현주 선배를 비롯해 많은 배우들이 응해줘서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