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남편 불륜에 오열"···자체 최고시청률 6.3% 경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07-09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품위있는그녀 방송 캡처]


장윤정 기자 = 김희선의 열연이 시청률을 견인했다. 김희선이 남편의 끝을 모르는 불륜 행각에 오열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가운데 '품위있는 그녀'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8회가 6.3%(닐슨 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6%를 돌파하며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는 종전 자체 최고 시청률이던 6회 5.3%보다 약 1%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2%까지 치솟았다.

전국 기준으로도 5.8%의 시청률을 보이며 순항중인 ‘품위있는 그녀’는 어제(8일) 방송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의 오열과 박복자(김선아 분)의 본격 상류층 입성기, 브런치 모임 멤버들의 지극히 사적인 가정사까지 담아내며 풍성함을 더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8회에서는 김희선의 폭풍오열이 눈에 띄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우아진은 안재석의 외도 사실을 알고 딸 안지후(이채미 분)의 미술선생이자 남편의 내연녀 윤성희(이태임 분)와 삼자대면했다. 앉은자리에서 깔끔하게 관계가 정리된 듯 싶었으나 안재석은 윤성희의 전화를 받고 새벽같이 달려 나갔고 우아진은 또 한 번 배신을 당해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우아진의 오열은 여성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감정을 이입하게 만들었다. 그동안 집안에서 현명한 며느리이자 아내, 엄마로 본분을 충실히 해내왔던 그녀가 바람난 남편과 간병인 박복자(김선아 분)로 인해 연속적인 시련을 겪고 있어 이를 어떻게 극복해 낼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가정에 대한 남다른 애착도 엿보였다. 시아버지 안태동(김용건 분)의 생일 파티 현장에서 천막이 무너진 사고가 손윗동서 박주미(서정연 분)의 사주로 발생한 줄 아는 우아진은 박복자가 꾸민 일일 것이라며 경찰에 신고하자는 박주미에게 “괜히 집에 경찰들 드나들고 호사가들 입방아에 오르내려 좋을 거 없어요. 경찰 부를 일 아니에요”라며 혹시 모를 불상사를 염려한 것.

이제는 시어머니가 된 박복자에게 우아진은 집안의 대소사와 친인척 정보를 건내며 진심어린 당부도 잊지 않았다. 박주미의 아들 안운규(이건희 분)의 가슴 속 상처를 걱정하며 박복자에게 일전의 실수에 대한 사과와 따뜻한 말 한마디를 부탁하는 등 남다른 마음 씀씀이로 박복자마저 감탄케 했고 진정한 품위란 무엇인지를 느낄 수 있는 대목이었다.

이처럼 김희선은 흔들리는 집안을 바로잡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변화하는 캐릭터의 내면을 정교하게 표현, 보는 이들의 마음에 울림을 주는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그녀의 앞에 닥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김희선의 폭풍 열연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