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송혜교와의 결혼발표 후 공식석상서 첫 언급“긴장됩니다.무슨 일 있었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7-07-08 01: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의 결혼 발표 후 첫 언급을 했다./사진=유대길 기자

이광효 기자=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서 첫 언급을 했다..

7일 네이버V앱에서 진행된 영화 '군함도' 무비 토크 라이브에서 송중기는 사회자 박경림이 ‘어떤 때보다 얼굴이 좋아 보인다’며 송혜교와의 결혼 발표를 염두에 둔 듯한 말을 하자 “긴장됩니다. 무슨 일 있으셨나요?”라고 언급했다. 

송중기는 결혼에 대한  언급 후 “5년 만에 영화에 출연한다”며 “정말 설레고 긴장된다. 감독님과 선배들이 이끌어주셔서 잘 촬영했다. 개봉을 앞두고 있으니 정말 떨리고 벅차기도 한다. 관객분들에게 큰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군함도’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일제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섬)에 강제 징용당한 조선인들이 목숨을 걸고 탈출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송중기는 이 영화에서 광복군 소속 OSS 특수요원으로 출연한다. 송중기는 송혜교와 연인으로 출연해 결혼까지 이어지게 한 KBS '태양의 후예‘에서도 특전사 대위로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