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x유승우, 달콤한 오빠들의 설렘송 '오빠(OPPA)'…오늘(6일) 오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사원
입력 2017-07-06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WM엔터테인먼트 / 스타쉽엔터]


김아름 기자 = 그룹 B1A4 산들이 가수 유승우와 감성 브로맨스 설렘을 선사한다.

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 메인보컬 산들이 유승우와 오늘(6일) 오후 6시 듀엣곡 ‘오빠(OPPA)’를 발표하며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오빠(OPPA)’는 프로듀서 브라더수가 만든 달달한 어쿠스틱 팝 곡으로, 수도 없이 들어왔던 익숙한 호칭 ‘오빠’가 특별해지는 순간의 기분 좋은 떨림을 담아냈다.

브라더수 프로듀싱 특유의 경쾌한 리듬에 시원한 할로우 기타, 익살스런 베이스가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강렬한 고음이 없는 대신 노래를 끝까지 몰입하게 만드는 편안함으로 푹 빠져들게 만들며 감미로움을 자아낸다.

산들은 B1A4의 메인보컬로 지난해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렸다. 또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 발미경 편에서 5연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해 실력을 입증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 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 다.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잠은 다 잤나봐요’,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 역시 인기를 끌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산들과 유승우의 듀엣곡 ‘오빠(OPPA)’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