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이태성,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 '황금빛 내 인생' 출연 확정…연기 변신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사원
입력 2017-07-06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태성[사진=더퀸AMC]


김아름 기자 = 배우 이태성이 주말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5일 소속사 더퀸AMC는 “배우 이태성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태성이 출연하게 된 KBS2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금수저로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여인, 서지안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중 여자 주인공 서지안의 오빠이자 N포세대의 대표주자인 서지태 역을 맡았다.

극중 서지태는 미래와 삶에 대한 희망을 포기하고 모든 일에 무관심하게 살아가던 중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게 되며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드라마 ‘엄마’의 강재, ‘금나와라 뚝딱’의 현준부터 영화 ‘내 남자의 순이’의 광수, 그리고 뮤지컬 ‘더 언더독’의 진까지 매번 끊임없이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며 사랑을 받아온 그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태성이 출연을 확정지은 KBS2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