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송중기 송혜교 서로의 이상형보니…"대화 잘 통하는 사람" "현명한 여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7-05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전기연 기자 = 10월 웨딩마치를 올리는 송중기(32)와 송혜교(35)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다시금 화제다.

최근 홍콩 TVB방송국 초청으로 해외 프로모션에 참석한 송혜교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지금 나이가 많지도 않지만 어리지도 않기 때문에 이상형은 많이 없어진 거 같다. 하지만 대화가 우선인 거 같다. 같은 취미가 있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또 내가 하는 어떤 일에 대해서 항상 믿음이 있는 사람이 이상형인 거 같다"고 답했다. 

송중기는 지난해 '태양의 후예' 종영 인터뷰에서 '멜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이상형에 달라진 부분이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제 이상형은 변함없이 현명한 여자다. 그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5일 송중기 송혜교 소속사는 "두 사람이 오는 10월 마지막 날 결혼식을 올린다.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라 여러모도 조심스러웠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 3월 이후 최근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 발리에 동행하면서 또다시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