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언니는 살아있다, 충격 엔딩에 최고 16.5% 시청률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7-03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악녀에 악녀를 더했다. 양정아의 악녀 연기에 김다솜의 물오른 악녀연기가 더 해지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티비앞으로 불러들이고 있다. 

‘언니는 살아있다!’ 엔딩이 또 최고 시청률을 끌어냈다. 

지난 1일 방송한 SBS ‘언니는 살아있다!’(김순옥 극본, 최영훈 연출) 24회에서 손여은의 치명적 약점을 잡은 김다솜의 충격 발언이 최고 16.5%의 시청률을 끌어내며 짜릿한 엔딩을 선사했다. 이는 연속 3주째 엔딩 장면이 최고 시청률에 등극하는 기록이어서 ‘언니는!’이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시간 순삭’ 드라마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날, 세라박(다솜 분)은 계화(양정아 분)가 사군자(김수미 분)를 죽게 만든 사고 현장을 목격했다. 그리고 발빠르게 현장의 증거를 모두 없애는 등 치밀한 행동으로 계화에게 손을 내밀었다. 구세준(조윤우 분)과 결혼함으로써 공룡그룹의 가족으로 당당하게 입성하려는 목적 달성을 위해 세라박은 계화의 적극적 파트너가 된 셈이다.

이에 24회 엔딩에서는 세라박이 계화와 친밀하게 통화하는 내용을 엿들은 구세경(손여은 분)이 세라박에게 “감히 너 따위가 나랑 가족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라며 비웃는 장면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세라박이 흥분하며 “1년 전 설기찬의 트럭사고, 본부장님이 지시한 거잖아요!....기억 안 나세요? 이거 죄목이…살인 교사 맞죠?”라고 맞받아쳐 세경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런 가운데, 김은향(오윤아 분)은 구세경의 ‘자궁외임신’ 비밀을 알게 되고, 세라박은 이계화의 거짓말과 사군자의 죽음을 목격하는 등 서로의 결정적 약점을 잡고 전략적 제휴를 하는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어 쫄깃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사군자의 사망으로 극성이 강하게 전개된 ‘언니는 살아있다!’ 24회는 평균 13.6%(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시청률로, 같은 시간대에 방영한 ‘도둑놈, 도둑님’ 10.9%, ‘아는 형님’ 4.6%에 비해 높은 수치다. 더불어 2049 시청률 역시 5.6%까지 달해 젋은 시청자부터 중장년층까지 고루 아우르는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