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엽기적인 그녀, 주원-오연서 로맨스에 심쿵... 키스씬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9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엽기적인 그녀 방송 캡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엽기적인 그녀'의 두 주인공, 오연서와 주원이 애절한 키스를 나누며 로맨스가 본격화되고 있다. 

으르렁대던 주원과 오연서는 어떻게 키스까지 하게 됐을까?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는 지난 27일 방송에서 혜명공주(오연서 분)와의 혼담을 진행하기 위해 온 청나라 황자 다르한(크리스 분)의 등장으로 견우(주원 분)와의 러브라인에 빨간 불이 켜진 터. 특히 다르한은 처음 본 순간부터 호감을 표하며 그녀와의 관계 진전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더욱 견우와 혜명 사이의 위기감을 조성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적극적인 구애를 받는 혜명도 편치만은 않았다. 나라의 안정을 위해 스스로 선택한 일이지만 다르한과 함께 있는 와중에도 견우와 있었던 추억을 떠올리고 만 것.

혜명은 마음에 품은 이를 앞에 두고도 그 사실을 누구도 모르게 꼭꼭 감춰야했다. 그녀는 술에 취해서야만 겨우 그를 향한 “나쁜 놈”이라는 말로 속내를 드러내 견우는 물론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견우에게로 향하는 마음을 접고자 최대한 그를 의식하지 않으려 일부러 외면하는 혜명은 사랑조차도 마음껏 할 수 없는 일국의 공주 위치를 실감케 하며 연민을 불러 일으켰다.

그러나 견우가 호판과 사신 주태감 간의 음모를 잡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소식을 들은 그녀는 걱정을 숨기지 못하고 처소를 달려 나와 그를 향한 마음의 크기를 짐작케 했다. 뿐만 아니라 그의 돌직구 고백에 부정 없이 눈물로 긍정의 답을 대신하며 그간 자신조차 속이고 있던 진심을 표했다.
 
위기를 넘고 결국 혜명의 마음을 확인한 견우는 ‘이젠 주제 넘는 짓이라 해도 하겠다’며 애틋한 입맞춤을 건넸다. 이러한 적극적인 태도는 그의 직진 애정 공세를 예감케 하며 시청자들마저 설레 잠 못 들게 하고 있다고.
 
이렇듯 견우와 혜명의 감정선은 절절한 눈빛과 섬세한 대사 톤 등 배우들의 표현력이 기반 되어 더욱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까지 뒷받침돼 다음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중이다.

이처럼 오연서는 천방지축 혜명공주에서부터 사랑을 깨달았으나 운명 앞에 감내해야하는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내 주원과의 로맨스에 애틋함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갖가지 감정으로 얽힌 속내를 눈빛에 함축시켜 표현, 시청자들의 가슴에 큰 울림을 선사하고 있어 더욱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인 ‘견우’ 주원과 ‘혜명공주’ 오연서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