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다솜, "씨스타 보라-필독 연애 알고있었다"…씨스타 해체는 예정됐던 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8 1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중인 김다솜이 같은 걸그룹 씨스타 멤버였던 보라와 보이그룹 빅스타 멤버 필독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SBS는 28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연출 최영훈)의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배우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김다솜, 이지훈, 조윤우가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행사에서 김다솜은 씨스타 해체와 같은 씨스타 멤버였던 보라가 필독의 열애설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드라마 촬영중 씨스타가 해체되고 기자간담회가 열린 날 씨스타 보라의 열애설이 터졌기 때문이다. 

다솜은 보라와 필독의 열애 소식에 대해 말을 아꼈다. 다솜은 "두 분이 친한 건 알고 있었다"며 "여기까지만 답하겠다"며 웃어 좌중의 주목을 받았다.

또 다솜은 "씨스타 해체에 대한건 올해 초부터 멤버들 끼리 의견을 충분히 주고 받았다. 그래서 마음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7년이란 시간은 긴 시간이고 연기하면서 씨스타가 해체되고 슬퍼할 겨를 없이 연기에 집중했다. 솔직히 힘들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이 작품은 굉장히 절실했고 저한테 중요한 기회이기 때문에 집중하려고 노력했다"며 "저희가 해체한건 서로 각자의 길에 집중하길 바랐다. 불미스러운 일이 전혀 없었고 각자의 길을 위해 정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 한시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세 여자의 자립 갱생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