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데일리룩] '비긴어게인' 노홍철, 유쾌한 슈트 패션! '청량감 UP'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8 12: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JTBC '비긴어게인' 노홍철의 수트 패션[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현장에서 만난 방송인 노홍철이다.

6월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사옥에서는 새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방송인 노홍철과 가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고의 뮤지션 이소라·유희열·윤도현과 ‘음알못(음악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노홍철이 해외 낯선 거리에서 버스킹에 나서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날 노홍철은 스트라이프 슈트를 선택했다. 무릎 기장의 바지와 재킷을 매치해 계절감을 돋보이게 했으며 청량감이 돋보이는 컬러로 유쾌하면서도 위트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노홍철의 애티튜드까지 더해져 더할 나위 없는 ‘노홍철 표’ 여름 패션으로 탄생시켰다는 반응.

한편 ‘비긴어게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