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영♥류정한 부부 임신 소식에 네티즌 "아기도 예쁠 것 같아요" 뜨거운 축하 인사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7 15: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황인영[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황인영과 뮤지컬 배우 류정한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쁜 아기 낳아 잘 살아요"(crj**),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정한님도 자식바보대열에 입성하시는군요"(asc**), "허니문 베이비네. 축하드려요"(bed**), "태교도 잘하시고 예쁘고 건강한 아이 출산하시길 바랄게요! 보기 좋은 부부"(suj**), "건강 잘 챙기세요"(gai**), "두 분 다 예쁘고 잘생겨서 아기도 예쁠 것 같아요. 앞으로 활동들도 기대할게요"(han**),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임신까지 했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qkr**) 등의 반응을 보였다.

27일 황인영의 소속사 스타피그 측은 "황인영과 류정한이 최근 임신 소식을 알고 기뻐하고 있다"면서 "지금 12주 차"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인영과 류정한은 1년 열애 끝에 지난 3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