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가요] '제주댁' 이효리, 28일 선공개곡 'SEOUL'로 가수 컴백 신호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6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컴백 워밍업을 마친 이효리가 선공개곡으로 가수로서의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이효리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26일 “이효리가 오는 7월 4일 약 4년 만에 정규 6집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알리며 “이에 앞서 수록곡 ‘SEOUL’을 오는 6월 28일 선공개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이날 0시 이효리가 속해 있는 케이튠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SNS 등을 통해 커밍업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하며 오는 28일 수록곡 ‘SEOUL’의 선공개를 공식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효리의 몽환적인 눈비과 빈티지한 색감, 여기에 ‘SEOUL’이라는 곡의 제목이 어우러셔 마치 영화 속 스틸컷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 커밍업 포스터 공개와 함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이효리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컴백 워밍업에 들어갔다. MBC ‘무한도전’에 3년만에 출연하는가 하면, 최근에는 MBC ‘라디오스타’ 녹화도 마쳤다. 또 지난 25일에는 남편인 가수 이상순과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 JTBC ‘효리네 민박’이 첫 선을 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예능인 이효리와 함께 본업인 가수로 컴백하는 이효리는 지난 2013년 5월 발매한 정규 5집 ‘모노크롬’ 이후 약 4년만이다. 이효리 본인이 대부분의 곡들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아티스트 이효리의 음악적 변화에 대한 궁금증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측은 “이효리의 컴백을 앞두고 많은 분들의 관심에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며 “팬분들의 오랜 기다림과 기대감에 어긋나지 않을 만큼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진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8일 공개되는 선공개곡 ‘SEOUL’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선공개곡 ‘SEOUL’은 오는 6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