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패션] 파수꾼, 얼굴이 열일하는 김영광 "자동차 광고인가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1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드에스 컴퍼니]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MBC 월화 드라마 '파수꾼'에 출연중인 김영광이 연기는 물론 흠잡을데 없는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김영광은 파수꾼에서 검사 장도한 역을 맡아 수트 차림으로 자주 등장한다. 김영광이 입으면 수트도 트렌드가 된다는 말이 생길 정도로 남다른 기럭지를 자랑한다.

이미 파수꾼 관련 기자간담회에서 화려한 수트패션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그는 "저의 수트는 전부 다 제작이다. 기성 수트가 팔다리가 긴 바람에 맞지 않아서. 타이나 구두는 협찬을 받는다. 도한이가 허세가 가득해보이는 사람이라서 그렇게 보이려고 화려한 수트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기성복이 맞지 않을 정도로 남다른 기럭지를 자랑하는 김영광, 방송에서 선 보인 그의 수트 패션은 어떨까? 

MBC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극본 김수은)에서 겉과 속이 다른 검사 장도한 역을 맡아 캐릭터에 완벽 녹아든 모습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김영광이 연기는 물론 비주얼까지 열일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김영광은 검사 장도한 캐릭터에 맞춰 매회 다양한 슈트 패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완벽한 슈트 핏으로 섹시한 남자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또한, 김영광은 수트뿐만 아니라 구두, 타이, 시계 등 패션 아이템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있는데, 그가 착용하고 나오는 것들은 ‘김영광 슈트’, ‘장도한 슈트룩’, ‘파수꾼 슈트’, ‘김영광 시계’, ‘김영광 구두’ 등으로 불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김영광이 입고 나오는 대부분의 슈트는 ‘맞춤 제작’한 것으로 그의 187cm의 큰 키와 다부진 몸매 때문도 있지만, 장도한이라는 인물을 보다 더 잘 보여주기 위해 연기적인 부분과 함께 외적인 모습까지 심도 깊은 캐릭터 분석을 거듭한 그의 노력도 한몫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김영광 본인이 베스트까지 입는 쓰리피스를 좋아하는 것도 있고, 캐릭터가 정체를 숨기고 있다 서서히 드러나는 인물이기에 캐주얼한 느낌보다는 클래식한 느낌의 슈트로 묵직한 느낌을 주었으면 한다고 의견을 내기도 했다.”며 김영광의 패션 센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정갈한 맞춤 슈트를 입고 차 안에 앉아 있는 김영광의 모습은 한편의 자동차 광고 또는 화보를 연상시키는가 하면, 어둠 속에서도 빛을 잃지 않는 그의 훈훈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한편, 김영광을 비롯한 배우들의 호연과 영화 같은 연출, 짜임새 있는 극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은 대한민국 현주소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들 속 파수꾼들의 활약을 담은 액션 스릴러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