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 마지막 '트랜스포머' 개봉, 네티즌 평점 들여다보니…"스케일 어마어마" vs "핵노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1 14: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트랜스포머 포스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가 오늘(21일) 개봉하면서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의 평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랜스포머'를 본 네티즌들의 평가는 다양했다. 먼저 평점 10점을 준 네티즌들은 "솔직히 이전 시리즈 말고 이번 편만 보면 스토리 탄탄해요 3D 이상으로 보시는 거 추천(ch***)" "스케일이 정말 어마어마하다(cha***)" "러닝 타임 꽤 긴데 시간 가는 줄 모름ㅋㅋ 액션 기막힘... 스트레스 해소에 트랜스포머 추천(pa***)" "제대로 된 트렌스포머를 오랜만에 만난 느낌이다(li****)" "주인공 바뀌고 흥미를 잃었지만… 어쨌든 역시는 역시다 ㅋㅋ보는 재미는 정말 최고 중 하나~ 최고예요(tk****)" "조조로 보면 졸릴까 했는데 오히려 잠이 확 달아나네(bk****)" 등 댓글로 호평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특유의 산만함이 여전히 묻어있네요~ 정신이 없어요(im****)" "정말이지 마이클베이는 피터잭슨이 되고 싶었었나보다. 앞자리 어르신들은 진작에 나가셨고.. 괴랄하게 연출된 옵티머스 프라임의 마지막을 차마 안쓰러워 눈뜨고 못 봐줄 정도였다. 잘가. 그리고 다시는 오지 마. 행복하렴(ch****)" "다 보고 나서 한숨이 푹 나왔다. 설마 4편보다 못할 줄이야. 진짜 스토리랑 개연성, 저질 개그 캐릭터, 오글거리는 대사 등등 총체적 난국이었다(al****)" "그냥 화려한 볼거리에만 집중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스토리를 어떻게든 좋게 만들어보려다가 볼거리가 오히려 줄어들었다는 느낌(lo****)" 등 댓글로 낮은 평점을 부여했다. 

트랜스포머 마지막 시리즈인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는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닌 옵티머스 프라임과의 치명적인 대결을 그려냈다. 4편에 이어 마크 월버그가 케이드 예거 역으로 돌아왔으며, 안소니 홉킨스, 로라 하드독, 조쉬 더하멜 등이 영화에 출연했다. 

특히 마이클 베이 감독이 '나의 마지막 '트랜스포머'인 만큼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총력전을 펼쳤다'고 말할 정도로 시리즈 중 가장 많은 2억 6000만달러(한화 3000억원)가 투입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여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