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CJ몰…원하는 스타일·상품 ‘검색 한방에’ 주문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0 1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오쇼핑 제공]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CJ오쇼핑(대표이사 허민회)가 온라인·모바일 사이트인 CJ몰(CJmall) 개편을 마치고 오는 30일까지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CJ몰 고객들은 원하는 스타일·상품을 ‘검색 한번에’ 원스톱 주문이 가능해졌다.

우선 CJ몰은 홈 메뉴에 '라이프' 탭과 '스타일' 탭을 신설, 카테고리별 관련 상품 콘텐츠를 강화했다. 라이프 탭에는 식품, 주방·인테리어, 생활용품,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리빙 상품 카테고리를, 스타일 탭에서는 패션, 잡화, 뷰티 상품을 담았다. CJ몰의 각 탭별로 시즌·주제별 아이템을 모은 기획전과 최신 유행 인기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 상품 소개나 활용 팁 등을 매거진 형식, 동영상 콘텐츠로도 확인할 수 있다.

상품 검색과 주문 편의성도 높였다. 상품 검색 시 카테고리·브랜드 구분은 물론 혜택과 가격대 등 상세 속성 필터링을 강화해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더욱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일례로 뷰티 상품은 지성·건성 등 ‘피부 타입’이나 주름, 미백 등 ‘피부 고민별’ 속성 선택을 할 수 있다. 패션잡화 상품은 ‘굽높이’ 등을 구분해 검색할 수 있다. 주문 단계에서도 복수 배송지 선택, 최다 혜택 쿠폰 적용, 최근 결제 카드 선택 등 주문 과정을 간소화했다.

CJ오쇼핑은 CJ몰의 새단장을 기념해 ‘올 뉴(ALL NEW) CJ몰 판타스틱4’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패션·뷰티·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매일 30% 이상 할인하고 10% 적립금(최대 3만원)을 지급하는 ‘특가 딜’을 진행한다. 또 CJ몰 곳곳에 흩어진 ‘CJmall’ 알파벳을 모두 모은 선착순 1000명에게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디지털·패션·뷰티 카테고리 등에서 사용가능한 ‘모바일 중복쿠폰 3종’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제공한다. 또 CJ몰을 다시 찾은 휴면 고객이나 첫 방문 고객에게 최대 8만원의 혜택이 있는 ‘웰컴+NEW멤버 쿠폰’도 지급한다. 아울러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개편된 CJ몰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300명을 선정해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