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 앞둔’ 우즈 “지지 보내준 선수·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0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P 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지난달 말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됐던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2·미국)가 재판을 2주 정도 앞두고 지지자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우즈는 20일(한국시간) 개인 SNS를 통해 “등 쪽에서 느끼는 고통과 수면 장애를 치료 중이다”며 “놀라울 정도로 열성적인 지지를 보내주고 이해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특히나 팬들과 투어에서 뛰는 선수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우즈는 지난 5월 30일 미국 플로리다주 주피터 자택 근처 도로에서 음주 운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당시 우즈는 운전석에서 휴대전화를 무릎 위에 올려놓은 채 잠들어 있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우즈는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됐으나 이후 호흡 검사에서 알코올은 검출되지 않다. 구치소에 수감됐던 우즈는 향후 법원 출두를 서약한 후 풀려났다.

이후 우즈는 “술을 마신 것이 아니라 처방 약에 대한 예상치 못한 반응이 일어난 결과다. 여러 약을 함께 먹은 것이 이처럼 큰 영향을 미칠 줄 몰랐다”고 설명했다.

미국 골프전문 매체 골프채널에 따르면 우즈는 검사 당시 진통제 바이코딘, 바이옥스, 토릭스, 솔록젝스를 복용했다고 말했다. 이후 우즈는 자낙스를 복용한 사실을 추가로 진술했다.

사건에 대한 진실은 곧 밝혀질 전망이다. 우즈의 이번 사건 재판은 오는 7월 5일 팜비치카운티 법원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