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트렌드는 스테이테인먼트…필수 조건은? 루프톱과 수영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0 12: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트립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올 여름 휴가 트렌드는 '스테이테인먼트'다. 스테이와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인 스테이테인먼트. 호텔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는 이들이 늘면서 생겨난 말이다. 

스테이테인먼트를 위한 필수 부대시설은 무얼까. 맞다. 루프톱과 수영장이다.

아예 루프톱 바에서 칵테일과 디제잉 파티는 물론 수영까지 즐길 수 있도록 인피니티 풀을 마련한 호텔도 있을 정도로 루프톱과 수영장의 인기는 뜨겁다. 

이같은 트렌드에 바발맞춰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 코리아는 루프톱 바와 수영장을 갖춘 서울·부산·인천·제주 등지 특급호텔을 최대 63%까지 할인해 준다. 

예약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서울 신라호텔 및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서울 명동은 물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켄싱턴 제주 호텔 등 총 '루프톱'과 '수영장'으로 유명세를 탄 17개 국내 인기 호텔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씨트립은 호텔 예약 시 DCC 수수료 걱정이 필요 없는 이니시스 한화결제 서비스를 제공, 국내 호텔은 물론 해외 호텔 예약 시에도 이니시스 한화결제를 가능하도록 했다. 해외 호텔의 이니시스 한화결제 서비스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중 씨트립만이 유일하게 운영하는 서비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