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 의정부성모병원 슬로건 & 엠블럼 선포식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0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의정부) 최종복 기자 = 의정부성모병원 슬로건 & 엠블럼 선포식이 전해명 병원장과 보직자 및 3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새로 탄생한 슬로건은 “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 이다.

슬로건은 개원 60주년에 맞추어 브랜드 가치 증진, 애사심 형성, 새로운 도약을 위해 제작 되었다.

지난해 교직원 슬로건 응모를 시작으로 직종별 인터뷰 등을 거쳐 두개의 후보안중 “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가 교직원 최종 투표에서 총 441표(63%)를 얻어 선정됐다.

“필요한 순간, 언제나 당신 곁에”는 한결같이 지역사회의 건강을 지켜온 의정부성모병원의 발자취와 환자의 아픔을 나누고 함께 하고자 하는 의료진의 마음을 함축하였으며, 질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가족 같은 든든함과 따뜻한 사랑을 담아 ‘필요한 순간’에 ‘언제나’ 치유의 손길을 제공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엠블럼은 에너지 넘치는 오렌지색과 겸손한 회색을 활용했다.

모양은 두개의 하트로 심장과 청진기의 모습을 형상화 했으며, 겹쳐진 하트는 의료진과 환자의 마음이 서로 포개져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모습이다. 또한 의료진과 환자의 모습이 그리스도의 상징인 십자가로 결합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의정부성모병원장 전해명 교수는 이번 선포식에서 “지난 60년간 지역주민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빠른, 더 쾌적한, 더 전문적인 경기동북부 최고 병원으로 보답하겠다. 신뢰받는 대학병원으로 거듭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