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이석훈 'She', 나와너의 그녀를 위한 음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16 0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CJ E&M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또 하나의 프로포즈곡, 결혼식 축가(?)가 탄생했다. 

이석훈이 15일 정오 4년 5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유&유어스(you&your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he’를 공개했다.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곡으로, 이석훈의 솔로 데뷔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작곡한 로코베리와 이석훈이 또 한 번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여전히 처음과 같은 눈빛으로 ‘너’를 바라보고, 여전히 떨리는 마음으로 ‘너’에게 말하고, 여전히 ‘나’의 세상에는 ‘너’뿐이라는 내용을 노랫말과 멜로디에 담아냈다.

이석훈다운 감미롭게 녹아내리는 듯한 목소리가 그보다 더 부드러운 선율에 실려 따뜻한 가사로 전해진다. '로맨틱 3종 셋트'다. 사랑하는 여인을 바라보는 남자의 시선이 느껴지는 달콤한 분위기가 전해진다. 

"가끔 너는 내게 물었지 좋아하냐고 아니 널 사랑하냐고/  니 눈동자에 비쳐진 내 모습이 모든걸 말해/ 머리칼 흘러내린 너의 그 모습이 예뻐 보여 너무 좋아 보여/ 뭐라고 말할까 사랑한다는 흔한 말 보다 내가 더 하고 싶었던 말/ 어디서부터 나의 말을 시작해야 할까 얼마나 널 사랑하는지/ 니 그림자 곁에 있는 내 모습이 모든 걸 말해/ 내게는 너만이 새로운 세상이며 하늘의 별 같아 내 영원한 빛이야 너야"

너를 사랑하는지 의문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너를 바라보는 내 모습에서 모든 것이 느껴지지 않냐고 감히 말할 수 있는 남자라니.

이석훈은 감성적인 노랫말처럼, 그에 맞는 멜로디와 보이스로 ‘She’를 꽉 채웠다. 도입부는 감미롭게, 후렴구는 부드럽게 고음을 선사하며 전매특허 로맨틱 보이스를 과시했다. 

△ 한줄 감상평 △
로맨틱, 이 노래 하나면 충분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