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황하나와 결혼 확정? 네티즌 "할 거면서 왜 그렇게까지…"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13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유천[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JYJ 멤버 박유천과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가 결혼을 확정 지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박유천이 이렇게 될 줄은 몰랐음. 결혼도 저런 스타일의 여성분과 할 줄도 몰랐는데"(26m**), "이젠 보낼게 널 놓아줄게. 잘 사쇼"(mii**), "할 거면서 왜 그렇게까지 부인하는 글들을 올렸지? 좀 뻔뻔스럽다"(ght**), "당당한 결혼식 아닌가? 왜 모자이크 처리를"(kar**), "인스타보니 아주 둘이서 꽁냥꽁냥이던데. 둘이서 행복하게 살아라"(rac**)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3일 한 매체는 박유천과 황하나가 결혼을 확정 지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9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박유천과 황하나는 지난 3월 양가 상견례를 이미 마쳤으며, 결혼 날짜가 확정된 만큼 현재 결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박유천의 소속사 측은 결혼 확정 소식과 관련해 "전달받은 것이 없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