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잼&건강] '이번 여름에는 나도 자신있게!' 소유·이하늬·박신혜 다이어트 비결은?

2017. 06. 13 08 : 00 | 조회수 : 3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체중 감량을 위해 계획을 세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식단조절이라는데요. '명품 몸매'로 소문난 스타들은 무엇을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했을까요? 소유, 이하늬, 박신혜의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봤습니다.

소유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몸매의 비결로 역삼각형 식단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당시 소유는 "아침은 임금님 밥상처럼, 점심은 탄수화물이나 단백질 음식, 저녁에는 닭가슴살이나 야채와 과일로 간단하게 먹었어요"라고 밝혔어요. 또 소유는 오트밀과 바나나, 견과류를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도 했다네요.

평소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알려진 이하늬는 식욕 억제에 효과가 큰 아보카도를 꾸준히 먹고, 섬유질이 풍부한 다시마, 샐러리, 두부 등 저칼로리 음식으로 몸매를 관리한다고 하네요.

하체비만의 대명사로 불리던 박신혜는 팥물과 호박물을 수시로 마시며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는 쌈밥채소를 즐겨 먹었다고 알려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