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고객가치 중심기업으로..."친절한 천호씨" 선포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09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호식품은 소비자 중심 경영 캠페인 '친절한 천호씨' 선포식을 개최했다.[사진=천호식품]


아주경제 (부산)박신혜 기자 =국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제품의 전 과정을 소비자 기준에 맞춰 고객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지난 8일 천호식품 본사와 제품 생산본부 등 각 사업장에서 3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중심 경영 캠페인 '친절한 천호씨' 선포식을 개최했다.

모든 임직원이 참여해 고객의 기준에 맞춘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현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선포식의 "친절한 천호씨"는 제조, 생산, 판매, 배송, 구매 후 서비스까지 전 부문에서 제품을 꼼꼼하게 검증하며, 고객의 말을 세심하게 귀담아 들으며 고객과 제품을 잘 아는 전문가, 직접뛰는 천호식품의 모든 임직원의 모습을 상징한다.

이날 선포식에는 직원 대표가 고객∙업무∙동료를 위한 '친절한천호씨'를 다짐하는 선서문을 낭독한 후, 참석한 모든 직원이 '친절한천호씨 약속나무'에 지장을 찍어 약속 이행을 결의했다.

김지안 천호식품 대표는 "'친철한천호씨'는 언제나 성실하고 정직한 자세로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을 고객에게 따뜻하게 전하는 천호식품 임직원의 태도를 담아냈다" 며 "천호식품 내부의 좋은 시스템과 과정을 공개해 올바른 속성은 더 널리 알리고 잘못된 속성을 바로잡고 더불어 소외된 이웃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친절한천호씨'가 직접 찾아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호식품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친절한 천호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