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나라사랑 감사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31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KEB하나은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나라사랑! KEB하나은행이 기억하겠습니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기억합니다'의 세 가지 주제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고맙습니다 이벤트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공무원, 경찰, 군인들을 위한 '나라사랑 신용대출 3종(공무원클럽대출, 폴리스론, 솔져론)'을 출시해 최대 2억원 한도로 최저 연 2.773% 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국가 유공자와 군인연금 및 공무원연금 수급자가 정기예금 가입시 2000만원까지 연 2.0%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사랑합니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예금, 적금에 가입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이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나라사랑 릴레이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6명에게 하나머니(1등 1명·30만머니)를 제공한다.

기억합니다 이벤트는 태극기를 소재로 하거나 역사적 현장을 방문한 인증샷을 KEB하나은행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손님들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나라를 사랑하고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하는 적금 좌당 100원을 국가보훈처가 7월에 주관하는 UN군 참전기념 평화음악회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