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윤세아, 그림 같은 한복 자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9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캠프202]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엽기적인 그녀’ 윤세아의 그림 같은 한복 자태가 공개됐다.

오늘 29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에서 검은 속내를 감추고 있는 중전 박씨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 한 가운데 윤세아의 수려한 한복 자태를 담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 돼 화제다.

윤세아는 출연 작마다 캐릭터와 딱 맞는 빼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함은 물론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트랜드로 만드는 패셔니스타 중 한 명이다. 윤세아가 그려낼 중전 박씨의 한복 패션에 귀추가 주목되는 것도 이 때문.

사진 속 윤세아는 꽃보다 아름다운 한복 자태와 시선을 강탈하는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윤세아는 화려한 수가 놓인 한복과 쪽 머리를 매혹적으로 소화해내며 극 중 중전 박씨의 매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하고 더욱 화려해지는 윤세아의 한복패션과 그 자태에 스탭들을 물론 배우진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세아가 출연 할 SBS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으로 오늘 저녁 10시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