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롤모델 꼽아준 후배들에게 고마워…모두 힘내고 활동하며 좋은 결과 있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9 12: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자신들을 롤모델로 꼽는 후배들에게 고마움과 함께 조언을 건넸다.

슈가는 29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2017 BBMAs)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수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어제 제가 데뷔 후 잠실 철교를 “롤모델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는 정말 얼떨떨하다. 어느새 우리가 그런 선배가 됐다고 하니 기분도 좋고 헛 산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 웃었다.

그러면서도 후배들을 향해 그는 “정말 콘텐츠를 보면 시대가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SNS를 통해 대한민국 힙합 가수가 빌보드에서 상을 받는 시대가 됐다고 생각하므로, 좋은 콘텐츠를 갖고 있다면 좋은 결과들이 있을거라 생각한다”며 “저희를 롤모델로 삼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모두 힘을 내고 활동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K팝 그룹 최초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상은 지난 1년간 앨범 및 디지털 노래 판매량, 스트리밍, 라디오 방송 횟수, 공연 및 소셜 참여 지수 등의 데이터와 5월 1일부터 진행된 글로벌 팬 투표를 합산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하는 상으로 방탄소년단은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 션 멘데스와 함께 후보에 올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