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켈리, '슈돌' 고정 출연 될까?…딸 예나 귀여운 일상 사진에 '엄마 미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9 0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로버트 켈리 교수 딸 예나 [사진=데일리 메일]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BBC 방송 사고로 전 세계에서 화제가 된 부산대학교 로버트 켈리 교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가운데 딸 매리언 켈리(예나)의 일상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과거 영국 데일리메일은 로버트 켈리와의 인터뷰에서 켈리 교수의 딸 메리언 켈리(예나)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메리언 켈리는 식사를 앞에 두고 곤히 잠든 모습이다. 특히 메리언은 밥을 먹다 잠들어 입에 무언가를 물고 있어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 했다.

한편 로버트 켈리 교수는 과거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과 관련한 뉴스를 보도하던 중 BBC와 서재에서 인터뷰를 하다가 딸 메리언 켈리(예나)와 유섭이가 평소처럼 서재로 들어와 화제를 낳았다.

당시 서재에 들어왔던 아이들, 특히 예나는 귀여운 어깨춤으로 아빠인 로버트 켈리를 찾았지만 생방송 중이었던 켈리를 당황 스럽게 했다. 이 과정에서 켈리 교수의 아내는 아이들을 급히 내보내려고 했지만 아이들은 나가지 않았고 이를 본 켈리 교수의 당황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 연일 화제가 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