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美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2위 차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8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YNB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크나큰은 지난 26일 (한국 시간 기준) 발표한 두 번째 싱글 '그래비티(GRAVITY)'로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2위, 말레이시아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3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매 앨범 마다 미국, 동남아 등 각국의 아이튠즈 K팝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크나큰은 뛰어난 가창력과 더불어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뛰어난 실력의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어 크나큰은 오늘(28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V COOKIE 채널을 통해 '크나큰 눕방'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크나큰 눕방'에서는 신보 '그래비티' 관련 에피소드와 함께 '희망'을 주제로 한 소통방송과 멤버들의 편안하고 일상적인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크나큰 소속사 관계자는 “눕방에서 선 보이는 멤버 오희준의 기타 실력과 크나큰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기대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크나큰은 2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해,달,별’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