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노 징역 2년 구형에 "이렇게 몰락하나" "한시대 풍미했던 가수의 극과극 보네"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6 12: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가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이 징역 2년형을 구형하자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사람이냐. 고생하는 어린 와이프와 아기 두고 뭐 하는 짓이냐. 정신 차리나 싶었더니 쯧쯧(da****)" "이렇게 몰락하나요 주노형... 참 좋아했는데(h2****)" "모자라는 것도 아니고… 처자식도 있는 놈이…강제추행이 뭐냐?(ky****)" "철 안 드는 사람은 끝까지 안 드나 봄(a7****)"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의 극과 극을 보네요(ma****)" "참나… 다사다난하다 다사다난해(17****)" "이 사람도 끝을 달리는구만(hj****)" "인생은 마지막이 중요하다(ap****)" 등 댓글로 비난했다. 

26일 검찰은 이주노에 대한 형사재판에서 "사기와 강제추행을 병합해 피고인에게 징역 2년과 신상정보공개, 수강명령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지난 2013년 지인에게게 1억원의 돈을 빌린 후 갚지 못해 사기죄로 고소당했던 이주노는 지난해 6월 한 클럽에서 두 명의 여성을 강제 추행해 그해 10월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