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KBS ‘그 여자의 바다’ OST곡 ‘사랑이었던 시간들’ 26일 음원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6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이별의 슬픔을 그린 OST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KBS2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사랑이었던 시간들’ 가창에 참여한 리디아는 서정성과 감수성 짙은 곡의 느낌을 전하는 창법을 구사해 눈길을 끈다.

이번 곡은 각종 드라마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참여했다. 여기에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완성도 높은 노래를 선보인 리디아의 가창력이 더해져 명품 OST 곡으로 탄생됐다.

2010년 싱글 ‘여자의 청혼’으로 데뷔한 리디아는 드라마 ‘마녀의 성’ ‘좋은사람’ ‘저 하늘에 태양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의 OST 참여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매월 음원을 꾸준하게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발표한 ‘제발 가지마’가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극중 인물들의 사랑과 갈등, 그리고 이별 장면 전개로 이어지는 줄거리를 연결하는 테마곡으로 리디아의 ‘사랑이었던 시간들’이 기획됐다”며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드라마 OST에서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리디아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는 노래”라고 밝혔다.

한편 KBS2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Part.13 리디아의 ‘사랑이었던 시간들’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