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 “크리샤 츄, 예쁘게 봐달라…함께 할 수 있게 돼 좋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영상 촬영 / 편집 = 얼반웍스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크리샤 츄의 데뷔 싱글 수록곡 ‘너였으면 해’의 무대에 용준형이 깜짝 등장했다.

지난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서는 첫 싱글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크리샤 츄를 응원하기 위해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한 용준형은 “좋은 기회에 이렇게 크리샤 츄와 함께 작업을 하게 됐다. 녹음할 때 조금씩 계속 숙련도를 쌓아오면서 했는데 너무 잘 불러줘서 좋은 노래가 나온 것 같다”며 “멋있더라”며 칭찬했다.

이어 그는 “예쁘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제가 처음 시작을 같이 하게 돼 굉장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용준형은 “오늘이 뜻깊은 날이니만큼 이걸 시작으로 작지만 어마어마한 에너지를 가진 친구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고, 더불어 저희 신인그룹 하이라이트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도록 하겠다”고 당부를 잊지 않았다.

한편 크리샤 츄의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은 파워풀한 리듬위에 반복되는 Brass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솔직 담백한 마음을 위트 넘치는 가사로 담아냈다.

크리샤츄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이날 정오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