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문 블로거· SNS서포터즈…"원주한지문화제 좋아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NS서포터즈 및 트래블리더 등 60명, 한지문화제 홍보 1일 팸투어 참가

25일, 원주 한지문화제 개막일에 맞춰 실시된 1일 팸투어에 참가한 여행 전문 블로거 및 SNS서포터즈 모습 [사진=원주시 제공]


아주경제(원주) 박범천 기자 = SNS서포터즈 및 한국관광공사의 트래블리더를 포함해 약 60여 명이 참여한 1일 팸투어가 실시됐다.

25일 실시된 팸투어는 원주시가 제19회 한지문화제 개막일에 맞춰 관광객 유치를 위해 추진된 행사다.

이번에 초청된 여행 전문 블로거들은 각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활동하는 1일 방문객 1천명 이상, 팔로워 2만 명 이상을 거느린 SNS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이날 한국관광 100선에 포함된 원주의 대표 관광지 뮤지엄산을 관람하고 대표 음식인 뽕잎황태밥을 온라인을 통해 홍보했다.

시는 이날 실시된 여행전문 블로거 초청 팸투어를 통해 원주한지문화제를 전국에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한편, 원주시는 올해 원주한지문화제 개최 시기를 가을축제에서 봄축제로 변경해 “천년의 숨결, 한지-세계로! 미래로!”를 주제로 6개의 전시행사와 전문디자이너가 선보이는 한지패션쇼, 다양한 한지체험 행사 등으로 꾸며, 더욱 업그레드된 모습을 선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