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단독 콘서트 예매 오픈 10분만에 전회·전석 매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이 그룹 펜타곤이 '완판돌'로 등극했다.

펜타곤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펜타곤 [TENTASTIC Vol.2 ~TRUST~]'티켓이 예매 오픈 10분만에 3일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해 이번 공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2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 된 예매에서 오는 6월 10~12일 3일 전회, 전석이 오픈 10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3일째인 12일은 공연이 아닌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예상 구매 수량보다 훨씬 많은 예매자 들이 몰려 추가 티켓 오픈을 했다.

이번에 열리는 펜타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ENTASTIC Vol.2 ~TRUST~]는 P day, T day, G day로 나뉘어 총3일간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3일 각각 다른 컨셉과 이벤트로 구성되어 P day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감성적인 무대를, T day 에는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펜타곤은 지난 10월 데뷔 이후 초고속 일본 진출과 초고속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초고속 콘서트 티켓 매진까지 세 가지 ‘초고속’ 기록을 세운데 이어 올해 3월 일본에서 발매된 日 데뷔 앨범 'Gorilla'로 타워레코드 월간차트 1위를 차지 하며 네 번째 '초고속'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펜타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펜타곤 [TENTASTIC Vol.2 ~TRUST~]'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