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상2동,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부천시 상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방연순)는 다음달(6월) 17일 다양한 문화공연, 전시, 체험행사가 진행되는 『제2회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을 다복한 어린이공원에서 개최한다.

전년도에 이어 진행되는 『제2회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은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사업 중 하나인 <2017년 지역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경기도, 경기도의회, 경기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상2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재능나눔공연단, 초청공연 등 16개의 공연과 ▲서예 등 3개의 전시, ▲지역공방과 함께하는 공방체험 등 각종 체험행사와 ▲안 쓰는 생활용품 판매 가족관 운영 등 기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상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의 그 동안 배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場)인 동시에 관내 학교의 대표 동아리의 참여로 참여 계층의 다양화를 꾀했다. 또한 오는 7월 상2동 행정복지센터 권역으로 조정되는 상1동의 대표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밸리댄스팀의 초청 공연과 상3동 기타동아리의 참여로 권역 내 주민간의 교류와 소통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상2동 방연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상2동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열정과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진행되는 각종 행사를 통해 상2동 권역 내 상1,2,3동 지역사회의 화합을 이루어지길 바라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행사 시 기타행사로 열리는 ‘안 쓰는 생활용품 판매 가족관’ 운영을 위한 모집이 5월 31일까지 30가족 모집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