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기업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09: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3일 세종지역 주력산업 비R&D지원사업 통합설명회 및 중소기업 간담회를 열고 있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재)세종지역산업기획단(단장代 안아람)이 23일 세종시 부강면에서 ‘2017년도 세종지역 주력산업 비R&D지원사업 통합설명회 및 중소·중견기업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정경록 지역산업과장, 세종시 이상호 경제정책과장, 오진규 부강면장, 5개 전문수행기관 및 세종지역 수혜기업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 기업지원서비스(비R&D) 지원사업 안내 ▲5개 전문수행기관 세부프로그램별 설명 ▲세종 중소·중견기업 간담회 등 순으로 진행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산통부 및 지자체 관계자가 참석해 관내 중소·중견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산업육성 정책방향을 모색했다.

기업지원서비스(비R&D)는 세종지역 주력산업인 자동차부품산업과 바이오소재산업을 중심으로, 사업화지원 분야와 기술지원 분야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분야별 5개 전문 수행기관이 기업에 필요한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17년 지원 예산은 약 12억5천만원이며 세종시 관내 중소기업에 지원할 예정이다.

기업지원서비스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세종지역 중소기업은 오는 31일까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www.rips.or.kr)를 참조하여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5개 전문 수행기관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