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올가맘 튼튼밀 이유식’ 8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기·후기·완료기·유아기 등 단계별 맞춤 영양설계

[사진= 올가홀푸드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올가홀푸드가 아이의 성장 단계별 필수 영양을 제공하는 ‘올가맘 튼튼밀 이유식’ 8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가맘 튼튼밀 이유식’은 올가에서 처음 출시한 완제품 형태의 냉장 이유식이다. 신제품 8종은 무, 양파, 당근 등 8가지 채소를 우려낸 ‘채소상탕’ 밑국물에 유기농 쌀, 무항생제 한우 등 원재료를 사용했다. 또 이유식 전문 제조기술을 보유한 HACCP시설에서 무균 포장하여 위생과 품질안전성을 확보했다고 올가홀푸드는 설명했다.

신제품은 풀무원 연구개발(R&D) 기관인 풀무원기술원 식생활연구실과의 협업을 통해 성장 단계별로 중기·후기·완료기·유아기로 나누어 출시했다. 성장기별 필수 영양을 고려하여 재료를 선정하고 입자의 크기, 열량, 영양밀도 등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맘 튼튼밀 이유식’ 중 중기, 후기 제품은 설탕과 소금을 일절 넣지 않아 아기들이 재료 본연의 맛을 익힐 수 있도록 만들었다. 완료기, 유아기 단계 제품은 익힌 채소를 직접 갈아서 만든 ‘채소 플러스’를 첨가하여 채소를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다.

생후 만 6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중기 이유식 제품은 ‘단호박당근죽’, ‘한우애호박죽’이다. 만 8개월부터는 후기 이유식 제품인 ‘닭가슴살비트죽, ‘한우브로콜리당근죽‘을 먹을 수 있다.

이유식 완료기인 만 12개월부터는 소화가 잘되는 진밥의 형태로 출시된 ‘흑미표고버섯진밥’, ‘한우콜리플라워진밥’을, 만 13개월부터는 유아기 이유식으로는 ‘새우삼색채소덮밥’과 ‘한우콩나물비빔덮밥’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