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500회 특집, 현 멤버x새 멤버 첫 상견례!…김용만-김수용-지석진 출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해피투게더3’의 기존 멤버인 유재석-박명수-전현무-조세호-엄현경과 새 멤버 김용만-지석진-김수용이 첫 상견례를 가진다.

25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500회 특집으로 추억의 코너인 ‘보고싶다 친구야’를 소환할 예정이다. ’보고싶다 친구야’는 지난 2001년 KBS2 ‘야! 한밤에’에서 선보인 코너로 출연자들이 지인에게 즉석에서 전화를 걸어 촬영장으로 불러내는 형식의 리얼 예능으로, ‘해투’ MC군단은 각본 없는 막무가내 초대전쟁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현재 ‘해투’를 이끌고 있는 MC군단인 유재석-박명수-전현무-조세호-엄현경과 새 식구 ‘조동아리 4인방’ 중 김용만-지석진-김수용이 첫 상견례를 가진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해투’ 측은 예능계의 전설로 불리는 ‘조동아리’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이 500회를 기점으로 전격 합류해 유재석과 함께 ‘해투’의 후반부를 이끈다고 알리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동아리’는 등장과 함께 기존 멤버들을 긴장케 했다. 김용만이 촬영장에 들어섬과 동시에 “박명수 빠져! 쭉쭉 가서 빠지면 돼!”라며 박명수의 자리를 위협한 것. 이에 박명수는 “500회 축하하러 와서 밀어내는 거냐. 상도덕이 없다”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해투’의 기존멤버들은 ‘조동아리’의 합류에 저마다 다른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박명수씨가 견제를 굉장히 많이 하더라. 합류 기사를 보자마자 첫 마디가 ‘언제적 조동아리냐’였다”고 폭로했고, 박명수는 “사실 정말 두렵습니다”라며 소심한 속마음을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반면 엄현경은 “오늘 김수용씨 하시는 거 보니까 걱정 안 해도 되겠다. 힘이 난다”며 오히려 역공을 펼쳐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김용만은 “사실 처음에는 명수가 오해할 수 있겠다 싶어서 출연을 고사했었다. 그런데 프로그램 취지를 들어보니까 재미있겠더라”며 합류를 결정한 계기를 밝혔다. 이어 “한 지붕 밑에서 훌륭한 ‘해투’를 만들겠다”며 각오를 다졌고 박명수는 “오해 안 한다. 시청률을 보자. 전쟁이다”라며 선의의 경쟁을 예고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해투’의 기존 멤버들과 ‘조동아리’의 깨알 같은 신경전이 웃음보를 자극할 500회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해투’ 제작진은 “미리 잡혀있던 해외스케줄 탓에 박수홍씨가 함께하지 못했는데 본인 역시 굉장히 아쉬워했다”고 밝힌 뒤 “현 멤버들과 새로운 멤버들이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였는데도 불구하고 예상치도 못한 케미들이 쏟아져 나왔다. ‘조동아리’의 합류로 시청자 분들께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 같다. ‘해투’의 대가족이 총출동하는 500회 특집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2 ‘해피투게더3’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