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자유여행객 컨시어지 서비스 ‘모두케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두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집 나가면 고생? 모두케어와 함께 하면 집을 떠나도 편안하다.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실시간 투어 컨시어지 서비스, '모두케어'를 출시한다. 

자사의 자유여행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마련한 모두케어 서비스는 대상 지역은, 세부, 보라카이, 대만,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괌, 사이판, 홍콩, 마카오, 하와이, 뉴욕, 로스앤젤레스, 밴쿠버, 캘거리 그리고 토론토 등 총 15개 지역으로, 해당 지역 에어텔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현지 시각으로 아침 9시부터 저녁 18시까지 여행 기간 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지역별로 상이), 주요 내용으로는 교통, 음식, 관광 등 여행지 정보, 응급 상황 대처 등을 간편하게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다.

모두투어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대 고객에 대한 브랜드 인지 강화 및 만족도를 향상하고 여행과 관련된 특화된 서비스를 계속해 발전 시켜 브랜드 로열티를 상승 시킨다는 계획이다.

마케팅부 담당자는 "모두케어는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기존 카카오톡 메신져에 아이디를 추가하는 형식으로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며 “서비스 론칭 후 지속해 이용자 분석 및 개선점에 대한 관리를 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도시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