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 참가자 텀블러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4 13: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써모스코리아 관계자가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 텀블러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써모스코리아]


아주경제 김위수 인턴기자 = 써모스코리아는 최근 개최된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참가자들에게 텀블러를 증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들 중 300명에게는 써모스 보온병 ‘JNL-502K’가 제공됐다. 'JNL'은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원터치 마개가 특징인 써모스의 베스트셀러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다. 이번 대회에 증정된 제품은 JNL 시리즈 중 500ml 용량으로 가장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점점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 대회에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써모스코리아는 텀블러를 통해 러너들에게 필수적인 수분 섭취를 친환경 적으로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의 인증 국제 대회다. 총 21km코스로 진행된 이 행사에는 달리기에 관심 있는 일반 여성 러너들은 물론, 국내외 엘리트 선수들까지 약 5000명의 러너들이 참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