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 예쁜 이곳, 박서준·김지원 주연 드라마 '쌈 마이웨이' 촬영지 어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4 0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쌈 마이웨이 부산 촬영지가 화제다.(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KBS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촬영지, '부산 만리산공영주차장'이 화제다.

지난달 21일 부산 진구 범천동 만리산공영주차장에 '쌈 마이웨이' 촬영차들의 모습을 목격한 글과 해당 장소의 부산 밤 야경 사진이 공개된 것. 

'오늘 집에 오는데 우리 주차장에서 드라마 촬영차들이 주르륵! 아마도 이 풍경 때문인 듯 #쌈마이웨이 #우리동네 #범천동 #만리산공영주차장 #야경짱 #부산 #박서준은 못 봄'이라는 내용으로 '만리산공영주차장'에서 바라 본 아름다운 부산 야경 사진이 게재됐다. 

만리산공영주차장 외에도 SNS를 통해 부산진구 범천동 '호천마을', 남구 문현동 '지게골', 금정구 장전동 '부산대 박물관' 등 부산 촬영 장소의 목격담과 사진이 속속 올라와 드라마 속에서 부산 촬영분이 어떻게 펼쳐질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