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수험생 위한 온라인 스터디 ‘블랙 패스 서포터즈'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3 1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념해 온라인 스터디 모임인 ‘블랙 패스 서포터즈’를 모집한다.[사진=에듀윌 제공]


아주경제 김위수 인턴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한 온라인 스터디 모임 ‘블랙 패스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에듀윌은 23일 자사의 검정고시 수험서가 오랫동안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블랙 패스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랙 패스 서포터즈는 오는 8월 시행되는 중ㆍ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다음달 2일부터 오는 7월6일까지 총 5주간 △검정고시 학습 과정 공유 △에듀윌 도서평가 △게릴라 미션 등을 수행한다.

서포터즈 활동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과 활동증명서를 지급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검정고시 교재 선택시 새로운 교육과정 반영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며 “에듀윌의 교재를 찾는 이유는 최신 경향 문제 위주로 구성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블랙 패스 서포터즈에 지원하려면 에듀윌 블로그에서 서포터즈 지원서를 작성한 후 모집글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