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심플한 디자인·다양한 활용성 담은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3 1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광글라스의 신제품 ‘글라스락 스마트 계량컵’과 디저트 플레이트 ‘엣지’. [사진=삼광글라스]


아주경제 김위수 인턴기자 =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23일 신제품 ‘글라스락 스마트 계량컵’과 디저트 플레이트 ‘엣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을 갖췄다.

‘글라스락 스마트 계량컵’은 둥근 사각형 디자인의 투명한 바디로 내용물을 쉽게 볼 수 있고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그립감도 안정적이다. 모든 각도에서 눈금 확인이 가능해 조리 시 계량이 편리하다.

특히 입구가 넓고 부드러운 바디 셰이프에 유리 본연의 깨끗한 디자인으로 계량 용도뿐 아니라 시리얼 용기, 과일이나 견과류 그릇, 맥주 글라스 등 다양한 테이블 웨어로도 안성맞춤이다. 쓰임에 따라 1,000ml와 670ml 두 가지 사이즈로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플레이트 ‘엣지’는 물결무늬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직사각과 정사각 두 가지 형태로 스낵이나 빵 등의 간식과 과일 및 디저트를 담기 좋고 원목 도마나 우드 받침대, 코스터 위에 올려도 멋스럽다.

이번 두 가지 신제품 모두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삼광글라스만의 템퍼맥스 글라스 소재로 전자레인지와 냉동실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생활 충격에도 강해 안전성이 높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신제품들은 글라스락만의 친환경 소재에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멀티 활용도에 중점을 두며 현대인들의 취향을 정조준 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주방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