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SID 2017서 차세대 제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3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디스플레이가 미국 LA에서 열리는 'SID 2017'에 참가, 차세대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이번 SID에서 '올해의 디스플레이' 상을 받은 65형 및 77형 UHD Wallpaper TV, 65형 CSO, 55형 투명 디스플레이 등 미래 OLED 및 LCD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23∼2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SID 2017'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우리의 기술, 당신의 혁신'을 주제로 부스를 차리고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IT&모바일, 자동차 등 3가지 구역으로 나눠 미래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종이처럼 얇은 77형 UHD(초고화질) 월페이퍼(wallpaper) TV를 선보인다. 화질이 뛰어나고, 얇고 가벼워 벽에 완전히 밀착할 수 있어 디자인 효과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65형 UHD 월페이퍼 TV 패널은 이번 SID에서 '올해의 디스플레이'로 선정된 바 있다.

패널 자체에서 소리가 나올 수 있게 한 65인치 UHD CSO(Crystal Sound OLED), 자연스럽고 투명한 화면을 구현하는 55형 FHD(풀HD) 투명 디스플레이도 선보인다.

LG디스플레이는 이와 함께 터치 센서를 패널에 내재화한 인-터치(in-TOUCH) 기술을 24형급 모니터까지 확대 적용, 대형·고해상도 제품으로 IT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몰입감을 극대화한 세계 최대 사이즈의 37.5형 21:9 곡면 모니터와 실제와 같은 고화질을 구현하는 31.5형 8K 모니터 등을 선보인다.

자동차용 디스플레이로는 12.3형 전면 디스플레이와 투명 디스플레이를 다중으로 구현해 기존 아날로그 계기판과 유사한 입체감을 제공하는 디스플레이를 공개한다.

또 75% 이상 고 반사율의 미러(거울) 디스플레이 등 실제 자동차에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듯한 느낌의 전시 공간을 준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