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종합] 맵식스, "걸스데이 동생 벗어나 섹시한 청년으로 돌아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2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스데이 동생그룹 '맵식스'가 동생의 이미지를 벗었다. 이제 섹시한 청년의 느낌이다. 

맵식스는 22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 발매 쇼케이스에서 "섹시한 부분을 어필하기 위해 몸매와 춤을 탄탄하게 보완하고 나왔다"고 밝혔다.

썬은 "섹시한 복근을 보여주기 위해 멤버들 모두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제이빈은 준비된 복근이다"라며 제이빈의 복근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맵식스는 "섹시한 군무를 위해 수없이 안무를 바꿨다. 허벅지도 쓸고 몸을 수없이 쓸어내린다"고 강조했다.

맵식스는 걸스데이 동생그룹으로 불려왔다. 걸스데이 선배들 역시 지난 앨범까지는 소년의 이미지가 있었지만 이번에는 정말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잘 어울린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것.

싸인은 "걸스데이 혜리가 선배로서 너무 열심히 하지말고 쉬어가며 연습해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줬다"고 밝혔다. 그는 "걸스데이 선배님들이 가끔 오셔서 좋은 조언을 해주는데 혜리선배님이 현실적인 조언을 해줬다"며 "공백기 동안 연습시간이 12시간 넘어갈때도 있었는데 연습실에 와서 몰래 자라, 좀 쉬면서 해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맵식스는 "걸스데이 선배님들이 힘내라고 고기도 사줬다. 하지만 걸스데이 동생그룹이라기보다 복권돌로 불리고 싶다"며 "복권을 사면 당첨에 대한 기대감으로 일주일이 행복하고 운이 좋을 거라는 기대가 든다. 복권처럼 기분좋게 해드릴 수 있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또 맵식스는 "앨범명 '모멘텀'은 변환점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도약하는 맵식스를 기대해달라"고 부탁했다.

리더 민혁은 "데뷔한지 1년 반인데 공백기가 1년있었다. 다시 데뷔하는 느낌이다. 떨리지만 떨림이 설렘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썬은 "한국에선 쉬었지만 일본에서는 앨범 2개를 발매했다"며 "일본 활동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제이빈은 "지난 앨범은 귀여운 이미지였다면 이번에는 군무에 집중, 섹시하게 변신하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맵식스는 이번 주 유난히 많은 보이그룹들이 컴백하는 소위 '보이그룹 대전'에 임하는 각오도 밝혔다. 

썬은 "부담 없이 즐겁게, 즐기는 마음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맵식스는 음원차트 30위권안에 진입하면 이번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인 '네일아트 춤'을 응용, 직접 네일아트를 하고 공연하며 팬들에게도 네일아트를 해주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아임레디'를 비롯해 '클로저', '시간이 지나도'가 수록됐다.

유명 프로듀서 이단옆차기, 신예 작곡가 불스아이(Bull$EyE), 작곡가 김태주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맵식스 멤버들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민혁은 "팬송 '시간이 지나도'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해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맵식스의 오는 23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모멘텀'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