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7주 간의 ‘컬러링북’ 활동 종료 소감…“한 층 음악적으로 성장된 앨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2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컬러링북(Coloring Book)’ 앨범 활동 종료 소감을 전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21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네 번째 미니 앨범 ‘컬러링북(Coloring Book)’의 약 7주간의 앨범 활동을 종료했다.

리더 효정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컬러링북’ 활동은 준비하는 과정부터 어떤 점들을 보여드려야 할지 저희 스스로 많이 고민했던 앨범이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 멤버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녹음한 수록곡들도 좋아해주셔서 정말 행복했던 활동이었던 것 같아요! 한층 음악적으로도 성장된 앨범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마이걸의 에너지와 컬러링북 노래 중간에 ‘열손가락’부분의 힘찬 에너지가 합쳐져서 활동할 때 저희 멤버들 전부가 즐겁게 무대에 섰던 것 같아요! 앨범 활동을 하며 ‘오마이걸스럽다’ 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다음 앨범에서도 저희 오마이걸만의 매력으로 더욱 멋지고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라며 활동 종료 소감을 전했다.

오마이걸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컬러링북(Coloring Book)’의 동명 ‘컬러링북’은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하며 저력을 과시. 올레뮤직 1위, 벅스 3위 등 주요 음원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데뷔 후 처음으로 오마이걸의 꾸준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컬러링북’으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마친 오마이걸은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