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무료 운세' 2017년 5월 22일(월요일·음력 4월 27일) 내 오늘의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2 0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5월 22일/음력 4월 27일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자신만이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 겸손하게 처신하면 허물이 없다."
60년생 - 온고지신이 필요한 때다. 경험자나 윗사람의 조언을 무조건 참고할 것.
72년생 - 다른 사람으로부터 의심받을 짓이나 자신 없는 일은 아예 생각도 마라.
84년생 - 잘못을 속이거나 일을 미루지 마라. 자신의 실수나 잘못은 깨끗히 인정할 것.
96년생 - 다른 사람과 돈 때문에 다치지 말 것. 지나친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소띠 오늘의 운세 "모처럼 찾아온 행운을 놓치지 말라. 오전 중에 반가운 소식이 온다면 계획이 성사된다."
61년생 - 두통과 신경성 질환이 염려되는 운세니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할 때.
73년생 - 너무 혼자 고민하지 마라. 여러 사람의 의견 중에 반드시 해결의 열쇠가 있다.
85년생 - 연극의 1막이 끝나고 2막이 시작하려는 운세니 새로운 각오와 정신무장이 필요.
97년생 - 취할 것과 버릴 것을 잘 구분하라. 안 되는 일에 매달리면 자신만 손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라.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도 있고, 새로운 기회도 찾아온다."
62년생 -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등불과 소금이 되는 때이니 많이 베풀어라.
74년생 - 일하는 가운데 기쁨과 평화가 찾아오고 보람도 함께 찾아오니 더욱더 노력하라.
86년생 - 묵은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계획에 도전하면 좋은 운세.
98년생 - 주변 사람에게 실망할 수도 있다. 어려울 때의 친구가 진짜 친구라는 것을 실감하는 날.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 앞에 나서는 것은 불리하니 나서지 마라. 낯선 이성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63년생 - 산은 오를수록 높고 물은 건널수록 깊은 법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할 것.
75년생 -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
87년생 - 상대가 나보다 한 수 위인 때니 자신만의 상상으로 함부로 남을 판단하지 마라.
99년생 - 선생님이나 윗사람의 칭찬을 받는 날.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바르게 행동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잠시 쉬면서 주변을 돌아봐야 하는 날이다. 일이 안 되면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52년생 - 소득보다는 지출이 많고 분실이나 도난수도 있으니 항상 경계심을 늦추지 말 것.
64년생 - 승부욕에 집착하면 더욱 손해를 보는 운세니 지나친 경쟁의식을 버리는 것이 좋다.
76년생 - 진실은 결국 진실로 통하는 법이니 조금 늦는다고 조바심 내지 말 것.
88년생 - 어떤 오해나 시련도 시간이 해결해 주는 운세니 묵묵히 주어진 일만 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엄격히 하고 남에게 엄격을 강요하지 말라. 공부운, 여행운은 좋으나, 금전은 불리한 날이다."
53년생 - 옷을 더럽히지 않고 청소하기 어렵듯 약간의 희생은 감수해야 한다.
65년생 -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대가가 따른다. 도움을 청할 때 신중을 기할 것
77년생 - 쉽게 얻는 것은 쉽게 잃기 쉬우니 요행을 바라지 마라. 이성을 조심 할 것
89년생 - 만사가 귀찮고 짜증난다 하나 자신이 하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는다.

▶말띠 오늘의 운세 "너무 아는 척하거나 다른 사람 일에 나서지 마라.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정직한 것이 좋은 날."
54년생 - 상대가 기다릴 때 도와줘야 효과가 크다. 때를 놓치면 허사가 되기 쉽다.
66년생 - 아래로부터 오는 지원이니 달갑지 않으나 받아 들여도 무방하다.
78년생 - 동료에게 먼저 베풀고 도움을 청하면 얻을 수 있다.
90년생 - 어려웠던 문제가 윗사람의 도움으로 풀리게 되나 포기하면 얻지 못한다.

▶양띠 오늘의 운세 "사람은 누구에게나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타인의 가치관도 존중해주자."
55년생 -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한 때. 시끄러운 곳이나 모임은 삼갈 것.
67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거나 자랑하다가 실수하는 때니 참고.
79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지기 쉬운 때이니 농담도 조심.
91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나 남의 일에는 가담하지 말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집안 일이나 내부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조용히 안에 머물러 있는 것이 좋은 운세."
56년생 - 계획만 잘 세우면 만사가 잘 풀린다. 다만 예정에 없던 일은 피할 것.
68년생 - 정석대로 추진해야한다.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뒷감당이 어렵다.
80년생 - 막힐수록 돌아가는 것이 좋다.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말 것.
92년생 - 친구와 놀러 다니는 것은 오늘만 참자. 일이나 공부에만 힘써야 할 때.

▶닭띠 오늘의 운세 "머리는 잘 돌아가나 몸이 따르지 않는 날이다. 실행보다는 계획이나 준비에 힘써라."
57년생 - 소송은 불길하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라. 웬만한 일은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 욕심을 버리고 본분에 충실해야 할 때.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탐하지 마라.
81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파악하라. 일정과 스케쥴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
93년생 - 아이디어는 좋으나 주변에서 따르지 않는 날.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일을 진행하라.

▶개띠 오늘의 운세 "서두르지 말고 조용히 기다려야 하는 날이다. 마음이 급하더라도 느긋하고 여유있게 기다려라."
58년생 - 주위의 유혹에 빠지면 행운이 떠나간다.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이다.
70년생 - 겉보기는 화려하나 별 실속이 없는 날. 내실을 기하고 이득이 없는 일은 피하라.
82년생 - 잠시 멈추고 숨을 고르는 것이 좋다. 더디 가더라도 꾸준히 진행해야 하는 날.
94년생 - 윗사람의 충고를 잘 새겨들어야 하는 날.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말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외형적인 화려함보다는 실속을 다져야 하는 날.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피할 것."
59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는 불리하다.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참는 것이 최선.
71년생 - 여러 가지 일을 한 번에 벌이지 마라. 지금은 한 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다.
83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 오라는 곳은 많으나 실속이 없다.
95년생 - 늦은 시간까지 모임에 머물지 마라. 일찍 귀가하는 것이 돈 버는 길이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