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신혼부부를 위한 '결혼선물' 추천 아이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8 0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사진 = 유끼커뮤니케이션 제공]


결혼을 하는 지인들이 유독 많아지는 시기죠? 신혼부부의 기쁨을 두 배로 만들어 줄 센스 넘치는 선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결혼하는 이들을 위한 추천 선물 10가지를 소개합니다.

◆ 휴양지 필수아이템! ‘선크림과 데오도란트’

무더운 날씨의 휴양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선크림과 데오도란트! 특히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까지 덜어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한 천연화장품 그라함스의 실용적인 아이템이라면 기쁨이 두 배가 되겠죠?

◆ 패셔니스타 커플을 위한 ‘선글라스’ 선물

대부분 햇빛 쨍쨍하고 맑은 날씨의 나라로 떠나는 신혼부부에게 선글라스 선물은 실용성과 패션을 모두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MCM의 선글라스는 신혼여행의 멋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준답니다!

◆ 신혼여행지 ‘티셔츠’로 커플룩 연출!

신혼 여행하면 커플아이템, 그리고 커플아이템 하면 제일먼저 커플티가 생각이 나는데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한번에 만족시켜줄 장 미쉘 바스키아 티셔츠! 고기능성 소재로 제작되어 시원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선물입니다.

◆ 실용성UP! 신혼부부 기프트 ‘캐리어’

신혼여행에 빠져선 안될 크고 가벼운 가방! 브릭스 캐리어를 선물하세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릭스에서 출시한 트롤리 라인 캐리어는 마크롤론 소재로 제작돼 일반 캐리어 보다 강도가 높고 가벼워 짐이 많은 신혼부부에겐 딱! 맞는 여행 아이템이 되어 주겠죠?

◆ ‘팔찌’로 완성하는 특별한 커플 아이템

의미있는 축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둘만의 특별한 아이템이 되어줄 모니카비나더의 커플 팔찌! 몸에 항상 지닐 수 있는 작은 아이템이 어쩌면 가장 든든한 둘만의 아이템이 되어줄 수 있지 않을까요?

◆ ‘천연 디퓨저’로 아름다운 공간 선물!

평범한 공간을 로맨틱한 공간으로 바꾸어줄 아베크 아무르 천연 디퓨저! 향기로 사람을 기억하는 것처럼 향은 우리 일상에서 중요한 역할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설렘이 가득한 신혼부부의 공간에 잊지 못할 로맨틱한 향기를 선물해 보세요!

◆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찻잔 세트’

핸드 드립 커피와 차로 여유를 즐기는 커플에게 찻잔 세트를 추천합니다! 독일 감성을 가득 담은 티로직의 찻잔 세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손님 접대용은 물론 부부의 여가시간을 좀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센스 있고 로맨틱한 아이템이죠!

◆ ‘침구 세트’로 특별한 선물

깨끗함과 고급스러움이 합쳐진 알레르망의 모던 클레인 침대 세트는 요즘 많은 사람이 즐겨 찾는 화이트의 깔끔한 느낌과 그레이의 모던한 느낌을 더한 클래식한 아이템. 부부의 커플 아이템들도 좋지만 지친 하루를 돌아보고 포근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침대세트는 어떨까요!

◆ 커피를 좋아하는 커플에게 ‘캡슐 커피머신’

‘네스프레소’의 이니시아 C40은 합리적인 가격에 기능까지 완벽하여 커피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되어줄 커피머신! 대화가 필요한 현대사회에 커피를 마시며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하는 것 또한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겠죠?

◆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 해방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커플들이 늘고 있는 때에 센스 있는 선물 되어줄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집안까지 침범하는 미세먼지로부터 신혼부부의 아늑한 공간을 지켜줄 공기청정기를 선물해보세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