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식재산센터,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동부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8 0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북동부지역 기업들의 경영활동 지원 위해 상호 사업연계 지원

포항상공회의소 경북지식재산센터는 17일 포항테크노파크 본부동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동부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포항상공회의소 제공]


아주경제(포항) 최주호 기자 =포항상공회의소 경북지식재산센터는 17일 포항테크노파크 본부동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동부지부와 경북 동해안지역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의 주요사항은 지식재산권의 사업화 촉진에 대한 상호간의 협업을 중심으로, 우수 기술개발형 업체를 추천해 기업에 필요한 사업의 집중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기업의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신성장동력 및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의 정보공유를 통해 중소기업진흥공단의 개발기술사업화 자금연계 지원으로 자금이 필요한 기업들의 기술경영을 이끌어 내 기업의 사업화 및 매출 증대, 지역의 일자리창출을 도모할 예정이다.

정연용 경북지식재산센터장은“경북 동해안지역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상호간의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지역기업들의 IP경영활동을 지원해 기업하기 좋은 경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