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이혜훈 문재인 칭찬, 나경원 이언주와는 춘향-향단 차이…경제부총리 추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동욱 총재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바른정당 이혜훈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을 칭찬하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경제부총리로 추천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17일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바른정당 이혜훈 ‘문재인 정부 무섭도록 잘해’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 꼴이고 상대를 인정하는 모습은 한국당 나경원, 국민의당 이언주 의원과는 춘향이와 향단이 차이다. 문재인 정부의 춘향이는 나경원·이언주 아니라 이혜훈 꼴이다. 경제부총리 추천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날 이혜훈 의원은 교통방송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굉장히 잘하는 것 같다. 너무 잘해서 무섭다"고 평가했다.

이 의원은 "청와대 비서실에 젊은 분들을 포진시키고 총리는 경륜과 경험 많고 연륜 있는 사람으로 (후보자를 지명) 한 것이 좋아 보였다"면서 "문 대통령이 젊은 참모들과 테이크아웃 커피 잔을 들고 청와대 경내를 산책하는 것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는 그렇게 바랐지만 도저히 볼 수 없는 장면이었다. 국민이 소통에 목말랐는데 가뭄에 단비 같은 좋은 면이 있다"고 호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