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 박명수 매니저, 박명수 '대상' 수상에 '펑펑' 운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8 0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송인 박명수(왼쪽), 박명수 매니저 한경호 씨[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박명수 매니저 한경호 씨가 보람됐던 순간에 대해 이야기했다. 

5월 18일 방송될 JTBC 밥벌이 연구소 ‘잡스’의 열 번째 연구 대상으로 ‘매니저’가 선정됐다. 게스트로는 서장훈, 한은정, 유재환과 그들의 매니저가 출연했다.

박명수와 유재환의 매니저인 한경호는 매니저를 하면서 보람되었던 순간에 대해 “박명수 씨가 연말 연예대상에서 대상 받았을 때 제일 기뻤다. 수상소감으로 나에게 고맙다고 말해주더라”고 밝혔다. 

이어 “시상식이 끝나고 귀가해 혼자 캔 맥주를 마시며 울었다”며 박명수의 훈훈한 우애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다시 태어나도 나의 연예인과 일을 하겠냐’는 질문에 한경호 매니저는 “매니저라는 직업을 하기 싫지만, 매니저를 해야 한다면 박명수 씨의 매니저를 할 것이다”라고 대답했다.

MC 박명수는 “한경호 씨와 약속한 게 하나 있다. 나중에 내 일거리가 떨어지게 되면 함께 개량한복 입고 낚시 다니면서 재미있게 인생을 마무리하기로 했다”고 덧붙이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연예인과 매니저의 거침없는 폭로전은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JTBC 밥벌이 연구소 ‘잡스’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