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방형 관광열차 V트레인…20일부터 백두대간 누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6 21: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북 분천부터 강원도 철암역까지 총 27.7km 백두대간 코스 하루 3번 운행

오는 20일 출시 예정인 V트레인 모습 [사진=강원랜드 제공]


아주경제(정선) 박범천 기자 = 기차를 타고 백두대간을 감상할 수 있는 V트레인 패키지 상품이 오는 20일 출시된다.

V트레인은 국내 최초 개방형 관광열차로 경상북도 분천부터 양원, 승부를 거쳐 강원도 철암역까지 총 27.7km의 백두대간 코스를 시속 30Km로 하루 3회 왕복 운행하게 된다.

특히 일반 열차와는 달리 창문을 열 수 있어 신선한 공기를 맡을 수 있고, 복고풍의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기차여행의 색다른 추억을 느낄수 있도록 했다.
 

창문을 열 수 있는 구조인 V트레인 모습 [사진=강원랜드 제공]


V트레인 패키지 상품은 오는 11월까지 철도 전문 여행사를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하이원리조트의 35평형 콘도객실 1박과 경북 분천에서 강원도 철암까지 운행되는 V트레인 승차권이 결합됐다. 가격은 5인 기준 비수기 주중의 경우 1인당 2만7400원, 주말은 3만1400원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관광곤돌라, 알파인코스터, 야생화투어, 하이원과학관 등 하이원리조트의 다양한 체험시설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V트레인은 일반 열차와 달리 창문을 열 수 있는 구조로 신선한 공기를 맡으며 색다른 기자여행의 추억을 느끼기 바란다"며 "호텔 이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강원랜드&컨벤션호텔, 하이원호텔의 객실을 연계한 상품 출시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